SKYTEC GALLERY

스카이텍의 다양한 설치갤러리 제품을 만나보세요.

병원,요양원

조회수 438
제목 진료대기 DID 시스템 설치 [보그치과의원]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자 2021-01-26





안녕하세요 진료대기, 순번대기 DID 전문업체 스카이텍입니다.





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보그치과/피부과에 #진료대기 #순번대기 DID 시스템이

개발, 설치 완료되었습니다~!





건물 내 2,3,4 각 층별로 피부과, 치과 두개 과로 나뉘어있으며

3층의 통합 INFO 데스크에서 대기고객 접수 및 고객 확인용 DISPLAY가 적용되며

2층 피부과 / 4층 피부과에서 대기고객을 호출 할 수 있도록

NETWORK 를 이용한 통합 진료대기 DID 시스템으로 구성하여

고객사의 사용 편의성 및 업무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!~~~







설치가 진행된 보그의원은 건물 내 3개층에서 운영중입니다~









3층에 피부과/치과 통합 INFO가 마련되어있습니다.





병원 각종 홍보영상 및 정보전달을 위해 설치한 모니터 중 한대를 진료대기 DID 시스템

고객용 DISPLAY 로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~.









상담시 이미 인테리어 마감이 끝난 상태로 유선 LAN 연결이 불가능한 상태인 점을

확인하였기에 DID 셋톱박스와 WIFI 무선랜 연결을 통해 아주 깔끔하고

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안/설치하였습니다!





고객 방문시 3층에서 접수가 이루어지며 접수시 INFO 데스크 PC에 설치된

DID 관리자 프로그램을 통해 대기자 이름을 입력하면

고객확인용 DISPLAY와 2,4 층의 관리자PC 에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.





대기고객은 접수 후 3층에서 대기하면서 고객확인용 DISPLAY 를 통해

자신의 대기 순번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








DID 관리자 프로그램을 통해 대기고객 리스트 생성/호출/편집 및

공지사항,  고객용 DISPLAY 기능 컨트롤이 가능합니다.









2층 피부과 / 4층 치과 에서 고객 호출시 실시간으로

알림음과 팝업창 기능을 통해 고객이 각 과로 정확히 이동할 수

있도록 표시합니다!





저희 스카이텍은 소규모 일반 병,의원 부터 대규모 대학,종합병원 까지

다양한 납품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니 진료대기, 순번대기 DID 시스템

도입 예정이시라면 언제든지! 부담없이!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TOP